1인 인구가 전체 가구의 40%를 돌파하였습니다. (2021.9월 행정안전부 통계)
1인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식생활과 삶의 양식 역시 변화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간편한 음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샐러드 시장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맛있는 도전이 튼튼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 앨리스의 토끼굴 브랜드를 런칭하였습니다.
1인 인구가 전체 가구의 40%를 돌파하였습니다.
(2021.9월 행정안전부 통계)
1인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식생활과 삶의 양식 역시 변화하고 있습니다.건강하고 간편한 음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샐러드 시장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맛있는 도전이 튼튼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 앨리스의 토끼굴 브랜드를 런칭하였습니다.
앨리스의 토끼굴은 세가지의 목표를 지향합니다.
▶풍성한 양
▶ 좋은 가격의 재료 공급
▶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편리할 수 있는 패스트 푸드 샐러드
brand goal
basic type
점주님들의 쉽고 빠른 조리를 위하여 기본 재료들을 통일하였습니다.
기본 재료들은 시장 조사를 통해 대중적으로 선호도 높은 재료들로 구성하였습니다.
메인 재료는 엄격하게 관리한 좋은 재료로 납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