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rand


1인 인구가  전체 가구의 40%를 돌파하였습니다.

 (2021.9월 행정안전부 통계)   

1인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식생활과 삶의 양식 역시  변화하고 있습니다.건강하고 간편한 음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샐러드 시장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맛있는 도전이 튼튼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 앨리스의 토끼굴 브랜드를 런칭하였습니다. 

brand goal

앨리스의 토끼굴은  세가지의 목표를 지향합니다.

▶풍성한 양 

▶ 좋은 가격의 재료 공급

▶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편리할 수 있는 패스트 푸드  샐러드 

brand goal

brand sYmbol

순수하고 엉뚱한 소녀의 이미지였던 앨리스를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앨리스로 표현하기 위해서 씩씩한 포즈와 타투로 
현대의 이미지를 입혀 새로운 앨리스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basic type



MENU

Salad Ingredients

점주님들의 쉽고 빠른 조리를 위하여 기본 재료들을 통일하였습니다.

기본 재료들은 시장 조사를 통해 대중적으로 선호도 높은 재료들로 구성하였습니다. 

메인 재료는 엄격하게 관리한 좋은 재료로 납품합니다. 


design application

배달 플랫폼과 매장에서 보여질 다양한 품목들을 디자인 요소를 활용하여 접목시켰습니다.